<일치하는 콘텐츠> <일치하는 콘텐츠>

연인끼리 하는 사랑고백 표현!

진짜 생각만해도 달달 하지요^^! 그런데 나라마다 사랑고백 표현이 다르다고 하는데 현대는 글로벌시대로 나라를 초월한 사랑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그래서 나라마다 다른 사랑고백 표현을 알아볼게요~~~

남미에서는 사랑고백 표현은 작은 망고(A little mango)라고 하는데 그 의미는 너 진짜 섹시해!!!!” 라고 하는군요….

인도에서는 달의 한 조각(A piece of the moon)이라는 힌디어로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이야.”

스웨덴에서는 ! 나 소나무처럼 쓰러지는 줄….” 이라네요!!!! “첫눈에 반했어라는 의미라는~~~

독일에서는 나 원숭이 먹은 것 같아….”는 한 사람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 이라네요~~~

콜롬비아에서는 우체부 아저씨 양말 한짝을 삼킨 기분….” 한 사람과 아주 열렬히 사랑에 퐁당 했다는 말!!!!!

그리스 철문을 베어 문다.” 홀딱 빠져서 제정신을 차릴 수가 없다네요~~~

일본 산 정상에 핀 꽃 같다는 것높은 산정상에 핀 꽃은 갖고 싶지만 매우 어렵지요, 즉 사랑하고 싶다는 말이기도 해요!

폴란드 민트향이 난다고 하면매력이 철철 넘쳐나니 사랑하고 싶네요!!!

브라질 초록새를 본 적이 있다고 하면사랑에 퐁당 빠져서 모든 것

이 즐겁다는 말이라네요!!!

러시아 토마토가 시들었다라는 표현은 사랑이 떠났다는 말이라네요ㅜㅜ

중국 마른 장작이 불꽃을 만나다첫 눈에 반한 느낌 , “물 위로 솟아난 히비스커스히비스커스는 아주 우아하고 고상한 여자를 뜻한다고 해요!

프랑스 갈퀴에 맞았다거절 당했다라는 뜻이라네요ㅜㅜ!!!!

이태리 다시 데워진 양배추다시 시작된 사랑이랄까!!!!

우리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은 여러 표현 중에 눈에 콩까지가 씌였다라는 표현이 있지요 그리고 더 사랑고백 표현하는 달달한 말들이 많이 있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ㅠㅠ 사랑을 해 보지 못해서!!!

▶ 리엔케이 셀케어 무료체험하기 샘플받기 ◀

'생활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색소음' 집중력을 높여주네요!!!  (0) 2016.06.29
집안청소 하는 방법 9가지  (0) 2016.06.21
실내환기의 중요성  (0) 2016.06.07
김빠진 콜라 활용법  (0) 2016.05.31
신용등급 무료조회방법 베스트3  (0) 2016.05.26
블로그 이미지

지구유

,